NEWS. 01



정우 주인공 캐스팅 확정!
모두의 피를 뜨겁게 할 정통 느와르
작가 천명관 감독 데뷔작, 3월 말 크랭크인!

베스트셀러 작가 천명관의 감독 데뷔작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영화 <뜨거운 피>가 주인공 역으로 배우 정우의 캐스팅을 확정, 3월 말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제공/배급: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제작: ㈜고래픽처스│감독: 천명관│출연: 정우] 

인생 캐릭터 탄생 예감 ‘정우’ X 타고난 이야기꾼 천명관 감독의 특급 시너지
동명 원작소설에 담긴 한 남자의 뜨거운 인생을 스크린에 펼치다!

 
[사진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맡은 배역마다 다양한 얼굴을 보여주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아온 배우 정우의 차기작으로 작가 천명관의 감독 데뷔작 <뜨거운 피>가 확정됐다. 영화 <뜨거운 피>는 부산의 변두리 ‘구암’에서 나고 자란 한 남자가 생존을 위해 조직간의 치열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정통 느와르. 제22회 한무숙문학상 수상작인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 [뜨거운 피]가 담고 있는 뜨거운 이야기가 스크린에 어떻게 표현될지 시선을 모은다.

만리장 호텔의 지배인이자 부산의 변두리 항구도시 ‘구암’을 장악하고 있는 조직의 중간 간부 ‘희수’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정우는 영화 <재심>, <히말라야> 그리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등에서 보여준 그만의 진솔한 매력들이 총망라된 인생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하는 여인과 단출한 삶을 꿈꾸지만, 구암을 둘러싼 조직들 간의 팽팽한 긴장 속에 흔들리는 캐릭터 ‘희수’를 연기하면서 다채로운 희로애락의 표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가 주는 몰입도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였기에, 이번에는 어떠한 얼굴로 관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감성을 전할지 더욱 기대를 더한다.

정우의 캐스팅 확정 소식으로 이목이 집중된 영화 <뜨거운 피>는 문학동네소설상 수상작 [고래]로 작가 등단과 동시에 스타덤에 오른 소설가 천명관이 연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사회의 부조리 위에 다양한 인간 군상을 가감 없이 그려냄으로써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작가 특유의 날카로운 표현력이 영화 <뜨거운 피>를 어떻게 스크린에 옮겨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타일리시한 문체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 [뜨거운 피]가 스타 작가 천명관의 통찰력과 섬세한 묘사력을 통해 한층 더 뜨겁게 전달될 예정이다.

배우 정우의 캐스팅 확정과 소설가 천명관의 감독 데뷔작으로 시선을 끄는 영화 <뜨거운 피>는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3월 말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포스터

영화정보

제목 : 뜨거운 피

제공 / 배급 :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제작 : ㈜고래픽처스

각본 / 감독 : 천명관

원작 : 김언수 - 소설 「뜨거운 피」

출연 : 정우

크랭크인 : 2019년 3월 말

시놉시스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김갑수),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정우)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1993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새로운 구역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색중인 영도파 건달들은 
아무도 관심 갖지 않는 ‘구암’에 눈독을 들이고,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지승현)이 '희수'에게 은밀히 접근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하고,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

더 이상 물러날 곳도 도망칠 곳도 없다.
누구든 망설이는 놈이 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영화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