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32



“쫄깃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
언론-평단의 호평 담은 리뷰 포스터 공개!

사실적인 연출과 날 것의 액션으로 웰메이드 느와르의 탄생을 예고하는 <뜨거운 피>가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 ㈜고래픽처스│제공: ㈜키다리스튜디오│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공동배급: ㈜키다리스튜디오│각본/감독: 천명관│출연: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부터 날 것의 액션,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까지!
언론과 평단의 호평 이어지며 예비 관객 기대감 폭발!

 

언론과 평단의 호평를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하며 다가오는 3월 말 극장가에 뜨거운 열기를 불러올 것을 예고하는 영화 <뜨거운 피>는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

공개된 리뷰 포스터에는 평범한 삶을 꿈꾸는 구암의 실세 ‘희수’가 한 손에 총을 쥔 채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이 담겨 그가 어떤 결단을 내릴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한편, 그런 ‘희수’의 모습 위로 앞서 개최된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뜨거운 피>에 쏟아진 호평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현실적인 누아르”(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날 것의 액션과 생존을 위한 건달들의 발버둥이 비린내 나게 펼쳐지는 영화”(iMBC연예 김경희 기자), “차원이 다른 날 것 그대로의 영화”(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등 사실감 넘치는 묘사와 날 것의 액션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부터 “’정우’라서 가능한 ‘뜨거운 피’”(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쫄깃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밑바닥 건달들의 감정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다”(마이데일리 양유진 기자)와 같이 정우를 비롯한 배우들의 열연과 천명관 감독의 사실적인 연출에 대한 감탄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펄펄 끓는 독한 누아르의 탄생”(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남자들의 속고 속이는 치열한 생존기”(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와 같은 평가까지 더해져 배우들의 열연, 날 것의 액션,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뜨거운 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뜨거운 피>는 오는 3월 23일 개봉한다.

<뜨거운 피> 리뷰 포스터가 공개 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

“차원이 다른 날 것 그대로의 영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쫄깃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밑바닥 건달들의 감정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다”
마이데일리 양유진 기자

“펄펄 끓는 독한 누아르의 탄생”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정우’라서 가능한 ‘뜨거운 피’”
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남자들의 속고 속이는 치열한 생존기”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날 것의 액션과 생존을 위한 건달들의 발버둥이 비린내 나게 펼쳐지는 영화”
iMBC연예 김경희 기자

“현실적인 누아르”
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멀티미디어

<뜨거운 피> 2차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목 : 뜨거운 피

제작 : ㈜고래픽처스

제공 : ㈜키다리스튜디오

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공동배급 : ㈜키다리스튜디오

각본 / 감독 : 천명관

원작 : 김언수 - 소설 「뜨거운 피」

출연 :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개봉 : 2022년 3월 23일

시놉시스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김갑수),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정우)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1993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새로운 구역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색중인 영도파 건달들은 
아무도 관심 갖지 않는 ‘구암’에 눈독을 들이고,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지승현)이 '희수'에게 은밀히 접근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하고,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

더 이상 물러날 곳도 도망칠 곳도 없다.
누구든 망설이는 놈이 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보도스틸  1차 보도자료  2차 포스터  2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  보도자료  리뷰 포스터 

지난자료

[NEWS.31] <뜨거운 피> 개봉 4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뜨거운 흥행 예고!

[NEWS.30] <뜨거운 피> 정우와 김종국의 뜨거운 만남! [GYM종국] 유튜브 출연 화제!

[NEWS.29] <뜨거운 피> 3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웰메이드 느와르의 탄생! 언론배급시사회 성황리 개최!

[NEWS.28] <뜨거운 피> 액션 느와르의 새 장을 열다! 캐릭터의 감정을 그대로 담아낸 리얼 액션!

[NEWS.27] <뜨거운 피> 정우, 김갑수, 천명관 감독의 예능 나들이! 오늘 밤 10시 40분 KBS [갓파더] 출연!

1 2 3 4 5 6 7 
영화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