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02

모든 증거가 그를 지목한다
강렬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 
티저 예고편 & 스틸 공개!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까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자백>이 궁금증이 생기는 티저 예고편과 첫 스틸을 공개한다.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무죄를 만드는 게 제 일이지만, 거짓말 앞에서는 불가능해요"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와 그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무죄를 입증하기 위한 사건의 재구성이 시작된다!
<자백> 티저 예고편 첫 공개!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자백>이 강렬한 서스펜스를 예고하는 스틸과 용의자와 변호사로 처음 만난 유민호(소지섭)와 양신애(김윤진)의 긴장감 넘치는 첫 대면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티저 예고편은 유민호가 처한 위기를 극적으로 보여주는 강렬한 전개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자신의 불륜을 공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찾아간 호텔에서 누군가의 공격을 받은 유민호는 정신을 잃는다. 가까스로 정신을 차렸지만 호텔 룸에서는 내연녀 김세희(나나)가 죽은 채 발견되고, 유민호는 들어온 흔적도, 나간 흔적도 없는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현장에서 체포된다. 하루아침에 촉망받는 기업가에서 살인 용의자가 되어버린 유민호는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최고의 변호사 양신애를 찾는다. 유죄도 무죄로 바꿀 수 있다는 그녀가 원하는 것은 오직 하나, 그가 알고 있는 진실이다. 유민호를 몰아붙이는 양신애와 호텔 룸에 제 3자가 있었다며 무죄를 주장하는 유민호, 한 치도 양보할 수 없는 그들의 긴 대화가 시작된다. 쉼 없이 몰아치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과연 어떤 결말과 진실을 가져올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나는 죽이지 않았어요”
강렬한 서스펜스&소지섭의 파격 변신 예고하는 런칭 스틸 공개!
 


함께 공개된 첫 스틸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되어 일생일대의 위기에 몰린 유민호의 아득한 옆모습이 담겨있다. 짙은 그림자가 드리워진 얼굴은 궁지에 빠진 유민호의 상황과 심경을 대변한다. 그가 연루된 밀실 살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지, 그가 과연 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지 앞으로 그가 헤쳐나가야 할 모든 어려움이 스틸 한 장에 담겨있어 유민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생애 첫 스릴러 장르에 도전한 소지섭의 새로운 얼굴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벼랑 끝으로 내몰린 유민호의 복잡한 심경을 세밀하게 담아낸 모습은 소지섭이 탄생시킨 강렬한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밀실 살인 사건의 진실을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예고한 <자백>은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 장인들의 강렬한 첫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소지섭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민호를, 명불허전 스릴러 퀸 김윤진이 유민호의 무죄를 입증할 변호사 양신애 역을 맡아 팽팽한 심리전을 펼친다. 탁월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나나가 사건의 키를 쥔 김세희 역을, 연극 무대와 스크린을 누비며 남다른 연기 내공을 쌓아온 최광일은 또 다른 사건의 진실을 찾는 한영석 역을 맡아 밀도 있는 스토리에 힘을 더한다. 

영화 <자백><마린 보이>의 윤종석 감독 연출,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관객을 달성한 리얼라이즈픽쳐스가 제작해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시선을 뗄 수 없는 예측 불가한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티저 예고편과 스틸부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영화 <자백>은 현재 후반 작업 중이다. 





영화 <자백>의 런칭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빠른 업데이트 부탁 드립니다.

멀티미디어

티저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영화정보

■ 제목 : 자백

■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리얼라이즈픽쳐스

■ 감독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크랭크인 : 2019년 12월 16일

■ 크랭크업 : 2020년 02월 29일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스틸 

지난자료

[NEWS.03] <자백> 제24회 우디네 극동영화제 폐막작 선정! 전 세계가 주목한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

[NEWS.01] 자백_1차

1 
<자백>에 대한 문의는 딜라이트(02-517-3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