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
제75회 칸영화제 공식 초청작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스크린 조우!
팽팽한 긴장감, 끈끈한 우정의 뜨거운 현장!
이정재 X 정우성의 ONE & ONLY 프로젝트!

오는 8월 10일 개봉을 확정하며 여름 극장가 대전 출격에 나선 영화 <헌트>가 배우 이정재, 정우성이 23년 만에 조우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이정재 | 출연: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제작: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 | 개봉: 2022년 8월 10일]

이정재 X 정우성 23년 만에 만났다!
남다른 시너지 담긴 ONE & ONLY 프로젝트 <헌트> 기대감 고조!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를 통해 청춘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하며 친분을 쌓은 이정재와 정우성이 23년 만에 한 작품에 출연해 제작 단계부터 영화 팬들의 기대가 쏠렸다.

두 사람의 만남은 <헌트>로 첫 장편 영화 연출에 나서게 된 이정재의 강력한 의지에서 시작됐다. <헌트>의 시나리오를 작업한 이정재 감독은 정우성과 협업을 위해 '박평호', '김정도' 두 사람의 치밀한 심리전을 갖춘 투톱 구도로 극을 완성했다. 이정재 감독은 정우성이 연기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매력 있는 인물을 만들기 위해 오랜 담금질의 시간을 거쳤고, '내가 배우라면 이 역할을 선택할까?'라는 고민을 하며 여러 번 시나리오를 수정해 캐스팅 작업을 진행했다. 이정재 감독은 “많은 분들이 정우성과 이정재의 친분이 워낙 두텁고 오래된 사이라 흔쾌히 결정했을 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정우성 배우 본인도 '김정도'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데 있어 고민이 많았다”라고 털어놨다. 정우성의 경우 <태양은 없다> 이후 함께하는 작업이 그저 '우리만의 의미'여서는 안 된다고 생각, 조금 더 까다로운 시선으로 이정재 감독에게 객관적이고 냉정한 조언을 했다.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은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긴 시간 분석하고 준비했다. 정우성은 “철저하게 대립 구도에 있는 인물로 보여야 했다”며, 특히 현장에서는 이정재와 최대한 대화를 아끼면서 대척점에 선 '박평호'와 '김정도'를 날카롭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처럼 시나리오 작업부터 완벽한 결과물을 위해 스스로를 절제하고 통제했던 촬영 현장까지, 두 사람의 노력으로 완성된 오직 하나뿐인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23년 만에 만나 독보적인 시너지 효과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멀티미디어

공식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헌트

■ 감독 : 이정재

■ 출연 :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 제공/배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제작 :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

■ 크랭크인 : 2021년 5월 8일

■ 크랭크업 : 2021년 11월 13일

■ 개봉 : 2022년 8월 10일

시놉시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라!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

망명을 신청한 북한 고위 관리를 통해 정보를 입수한
안기부 해외팀 ‘박평호’(이정재)와 국내팀 ‘김정도’(정우성)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 색출 작전을 시작한다.
스파이를 통해 일급 기밀사항들이 유출되어 위기를 맞게 되자
날 선 대립과 경쟁 속, 해외팀과 국내팀은 상대를 용의선상에 올려두고
조사에 박차를 가한다.

찾아내지 못하면 스파이로 지목이 될 위기의 상황,
서로를 향해 맹렬한 추적을 펼치던 ‘박평호’와 ‘김정도’는 감춰진 실체에 다가서게 되고,
마침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게 되는데……

하나의 목표, 두 개의 총구
의심과 경계 속 두 남자의 신념을 건 작전이 시작된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예고편  1차 보도스틸  공식 포스터  공식 예고편 

지난자료

[NEWS.19] <헌트> 충무로 블루칩 고윤정 스크린 데뷔! '열연의 비결은 이정재 감독!'

[NEWS.18] <헌트> 허성태, 정우성 오른팔 '장철성'으로 대체 불가 존재감 예고!

[NEWS.17] <헌트> 전혜진의 변신은 무한하다! 에이스 요원으로 첫 첩보 액션 드라마 장르 도전!

[NEWS.16] <헌트> 스파이를 쫓는 맹렬한 요원으로 돌아온 정우성! 폭넓은 연기력 & 강렬한 액션 인생 캐릭터 예고!

[NEWS.15] <헌트> 30년 차 배우 이정재의 새로운 도전! 영화계를 사로잡을 멀티플레이어 발돋움!

1 2 3 4 
영화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