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3


누군가 그를 살인자로 만들었다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예측불허 전개 담은 ‘숨겨진 진실 예고편 공개!

올가을 스크린을 압도할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이 밀실 살인 사건에 감춰진 또 다른 사건의 조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하루아침에 살인자로 몰린 소지섭과 그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김윤진
사건의 키를 쥔 나나와 최광일의 등장까지
치밀한 구성X압도적 연기 시너지 담은 '숨겨진 진실' 예고편 공개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밀실 살인 사건의 진실을 둘러싼 치밀한 스토리와 고도의 심리전, 서스펜스의 밀도를 높인 열연으로 해외 영화제에서 먼저 주목받았다. 유민호와 양신애의 대화에 따라 사건이 재구성되며 뒤바뀌는 진실은 관객들의 추리 본능을 자극하며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영화제 관계자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줄 <자백>이 ‘숨겨진 진실’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밀실 살인 사건 이면에 감춰진 또 다른 사건을 드러내며 더 큰 서스펜스를 예고한다. 하루아침에 성공한 IT 기업 대표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전락한 유민호(소지섭), 쓰러진 김세희(나나)를 발견하고 도와달라고 부르짖는 유민호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한다. “누군가 그를 살인자로 만들었다”는 것. 하지만 모든 증거가 유민호를 지목하고, 그의 결백을 입증해야만 하는 양신애 변호사(김윤진)는 상황을 뒤집을 수 있는 단서를 찾기 위해 사건을 처음부터 다시 맞춰나가기 시작하고, 유민호가 애써 감추고 싶던 또 다른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그리고 유민호와 김세희를 쫓는 제3의 인물까지 등장해 두 사건의 연결고리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민호와 김세희가 감추려 했던 것은 무엇이었을까. 누가 유민호를 살인자로 만들려고 하는가. “고통 없는 구원은 없어요”라는 양신애의 대사는 유민호에게 닥친 고난과 그가 감추고 있는 것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두 사건의 진실은 과연 무엇인가. 또한 유민호는 유죄인가 무죄인가. 베일을 벗을수록 궁금증을 유발하며 기대감에 불을 지피고 있는 영화 <자백>은 오는 10월 26일 개봉한다.


멀티미디어

숨겨진 진실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자백

■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러닝타임 : 105분

■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 개봉 : 2022년 10월 26일

시놉시스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호텔로 간 유민호는 누군가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다.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가 죽어있고, 안에서 잠긴 방 안에서는
그와 김세희를 제외한 그 누구의 흔적도 찾을 수 없다.
순식간에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민호,
결백을 주장하지만 모든 증거가 그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있다.
 
성공한 사업가에서 살인 용의자로 낙인찍히고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몰린 유민호는
자신을 구해줄 유일한 사람, 변호사 양신애를 찾는다.

유죄도 무죄로 탈바꿈시키는 변호사 양신애는
이번에도 이기는 싸움을 위해 유민호가 호텔로 걸어 들어가던 첫 순간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한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사건의 조각들이 하나씩 맞춰지기 시작하는데...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스틸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스페셜 티저 예고편  1차 보도스틸  유민호 캐릭터 스틸  양신애 캐릭터 스틸  김세희 캐릭터 스틸  1차 보도자료  메인 예고편 

지난자료

[NEWS.12] <자백> '작은 부분도 놓치지 말고 끝까지 의심할 것' 각본, 연출, 연기의 완벽한 조화 <자백>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NEWS.11] <자백> 밀실 사건의 또 다른 진실이 밝혀진다! 압도적 몰입감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NEWS.10] <자백> '사고 치겠구나. 정말 빛이 난다' 나나, 사건의 키를 쥔 김세희로 인생 캐릭터 경신 예고!

[NEWS.09] <자백> 명불허전 스릴러 퀸 김윤진의 귀환!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 캐릭터 스틸 공개!

[NEWS.08] <자백> 소지섭,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 '유민호'로 완벽 변신!

1 2 3 
<자백>에 대한 문의는 딜라이트(02-517-3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