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영화!” 이준익 감독부터 정진영, 박지환, 바다, 송가인 등 자신 있게 추천하는 셀럽 추천 영상 공개!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스릴러 <올빼미>가 이준익 감독을 비롯해 한국 대표 배우, 가수들의 극찬을 담은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담담 | 감독: 안태진 | 출연: 유해진, 류준열,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외] “엄청 몰입해서 온몸에 땀이 흥건하다!” 배우, 가수, 감독까지! 모두가 반한 웰메이드 영화! 뜨거운 호평 및 적극 추천 담은 셀럽 추천 영상 공개!

<올빼미>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개봉과 동시에 긴장감 가득한 전개와 수려한 미장센, 여기에 배우들의 열연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감독과 배우, 가수까지 <올빼미>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된 셀럽 추천 영상은 지난 11월 21일(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올빼미> VIP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관람한 셀럽들의 호평을 담고 있다. 먼저 끝까지 몰입하게 만드는 긴장감 가득한 전개와 영화가 담고 있는 묵직한 메시지에 대한 감탄이 쏟아졌다. 가수 송가인은 “모든 분들이 보시면서 영화 정말 잘 봤다 하실 것 같다”, 배우 윤균상은 “여운도 길고, 생각할 것도 많은 영화”라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놀라움을 전했다. 또한 가수 바다는 “숨이 막히는 밀도를 느꼈다”, 가수 한해는 “엄청 몰입해서 온몸에 땀이 흥건하다”, 배우 박지환은 “심장이 콩닥콩닥 댔다”며 영화가 전할 장르적 쾌감에 기대를 더했다. 특히 <왕의 남자> 조감독 출신인 안태진 감독과 함께 작업을 한 바 있는 배우 정진영은 “오랜만에 아주 품위 있고 흥미진진한 매력적인 사극을 본 것 같다”며 극찬했다. 또한 배우 민도희는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울컥하기도 했다”, 배우 유태오는 “긴장도가 너무 높았고 중간에 울기도 했다”, 배우 오승윤은 “끝까지 긴장감 늦출 수 없게 하는 정말 재밌는 영화였던 것 같다”며 영화에 대한 생생한 감상을 전했다. 영화 제작 단계부터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이준익 감독은 “픽션과 팩트 사이에서 완성도 높은 영화 웰메이드 한 편 잘 봤다”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현대적인 연출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이처럼 수많은 셀럽들이 적극 추천하는 영화 <올빼미>는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셀럽들의 극찬이 담긴 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흥행 열풍에 박차를 가하는 영화 <올빼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REVIEW
“유해진X류준열 이유 있는 세 번째 만남”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실감나는 역사적 상상력과 미친 연기의 만남”
마이데일리 곽명동 기자
“스크린에서 눈 뗄 수 없는 118분의 긴장감”
텐아시아 강민경 기자
“유해진X류준열 두 연기 천재가 펼치는 하룻밤 대결”
MBN스타 안하나 기자
뉴스엔 허민녕 기자
“오감자극 웰메이드 스릴러”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휘몰아치는 서사와 뜨거운 열연”
미디어펜 이동건 기자
“유해진X류준열 불패조합 또 증명!”
JTBC 엔터뉴스 조연경 기자
“긴장감, 메시지, 연기력 삼박자 다 갖춘 수작”
일간스포츠 정진영 기자
“역사에 놀라운 상상력 더해 새롭고 새롭다”
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상상 이상의 미스터리 스릴러”
마이데일리 양유진 기자
“사극 스릴러 끝판왕”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흘러넘치는 박진감”
YTN star 공영주 기자
“사극에 스며든 현대적인 스릴러” 서울경제 현혜선 기자
“명연기에 눈이 뜨이고 스릴에 감각이 일어서는 '올빼미'”
정수진 칼럼니스트
|
|
영화정보
|
■ 제목 : 올빼미 ■ 제공/배급 : NEW ■ 제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담담 ■ 감독 : 안태진 ■ 출연 : 유해진, 류준열,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외 ■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118분 ■ 개봉 : 2022년 11월 23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