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03
지니 TV 오리지널

올 4월, 가장 도발적인 드라마 <종이달> 
고요하지만 압도적이다. 
‘김서형’과 함께 긴장감과 활기를 더할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흥행 메이커!

4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이 ‘김서형’과 함께 이야기에 흥미를 더할 흥행 메이커들을 소개한다.
[출연: 김서형, 유선, 서영희, 이시우ㅣ연출: 유종선, 정원희ㅣ기획: KT스튜디오지니ㅣ제작: 롯데컬처웍스, 빅오션이엔엠]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 <종이달>이 ‘김서형’과 함께 흥행을 이끌어낼 배우 유선, 서영희, 공정환, 이천희, 윤희석을 소개한다. 

먼저, 최근 <이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유선은 ‘이화’의 찐친이자 화려하게 사는 것이 좋은 커리어 우먼으로 뷰티 기업 제너럴 매니저 ‘류가을’역을 맡으며 그동안 보여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특유의 화려함을 뿜어낸다. ‘이화’와 ‘가을’의 또 다른 친구이자 상류층 사회에 속하기 위해 악착같이 생활하는 전업주부인 ‘강선영’으로 분한 서영희는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 속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 소화력을 뽐낸 공정환은 ‘이화’의 남편이자 명예를 가장 중요시하며 ‘이화’를 장식처럼 곁에 두는 ‘최기현’역을, 이천희는 피부과 의사로 ‘가을’의 전 남편이자 철없고 바람기 많은 ‘성시훈’으로 분하여 극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마지막으로 윤희석은 ‘선영’의 남편이자 ‘기현’의 회사 동료로 집과 회사 안팎으로 눈칫밥 먹는 만년 차장 ‘제국’역을 맡아 현실감을 더한다.  

김서형과 함께 극에 긴장감과 활기를 모두 불어 넣어줄 흥행 메이커들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은 올 4월 첫 공개를 확정,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멀티미디어

<종이달> 런칭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드라마 정보

제목 : 종이달
출연 : 김서형, 유선, 서영희, 이시우, 공정환, 이천희, 윤희석
기획 : KT스튜디오지니
제작 : 롯데컬처웍스ㅣ빅오션이엔엠
연출 : 유종선, 정원희
극본 : 노윤수
원작 : Kakuta Mitsuyo 「종이달」 <Kadokawa Haruki Corporation>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포스터  런칭 예고편 

지난자료

[NEWS.02] <종이달> 김서형의 처연한 눈빛 시선 압도! 런칭 포스터&예고편 공개

[NEWS.01] 김서형이 돌아왔다!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 스틸 첫 공개!

1 
드라마 <종이달>에 대한 문의는 머리꽃 (070-5220-1477)으로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사항은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