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35



정우X이홍내 뜨겁게 뭉치다!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아우라!
케미 폭발한 [싱글즈] 4월호 화보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날 것의 이야기,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뜨거운 피>의 정우와 이홍내가 [싱글즈] 4월호 화보를 통해 다시없을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제작: ㈜고래픽처스│제공: ㈜키다리스튜디오│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공동배급: ㈜키다리스튜디오│각본/감독: 천명관│출연: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부산의 변두리 ‘구암’ 건달로 생동감 넘치는 열연 펼친 정우X이홍내
숨길 수 없는 아우라 포착한 [싱글즈] 4월호 화보 공개!


 

영화 <뜨거운 피>는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이다. 공개된 화보는 오랜 시간 밑바닥 건달로 살아온 ‘희수’ 역의 정우와 ‘희수’가 태어나 처음으로 지키고 싶었던 새끼 건달 ‘아미’ 역을 맡은 이홍내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극중 완벽한 호흡으로 열연을 펼쳤던 두 사람은 화보 현장에서도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컬러로 조화를 이룬 두 사람의 강렬한 분위기와 섬세한 눈빛은 영화 <뜨거운 피>에서의 몰입감 넘치는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두 사람의 뜨거운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이처럼 정우와 이홍내의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담아낸 화보와 영화 <뜨거운 피>의 비하인드를 확인할 수 있는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우와 이홍내의 [싱글즈] 화보를 공개하며 두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를 기대하게 하는 영화 <뜨거운 피>는 오는 3월 23일 개봉한다. 


★★★★★

“차원이 다른 날 것 그대로의 영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쫄깃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밑바닥 건달들의 감정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다”
마이데일리 양유진 기자

“펄펄 끓는 독한 누아르의 탄생”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정우’라서 가능한 ‘뜨거운 피’”
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남자들의 속고 속이는 치열한 생존기”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날 것의 액션과 생존을 위한 건달들의 발버둥이 비린내 나게 펼쳐지는 영화”
iMBC연예 김경희 기자

“현실적인 누아르”
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멀티미디어

<뜨거운 피> 2차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목 : 뜨거운 피

제작 : ㈜고래픽처스

제공 : ㈜키다리스튜디오

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공동배급 : ㈜키다리스튜디오

각본 / 감독 : 천명관

원작 : 김언수 - 소설 「뜨거운 피」

출연 :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개봉 : 2022년 3월 23일

시놉시스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김갑수),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정우)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1993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새로운 구역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색중인 영도파 건달들은 
아무도 관심 갖지 않는 ‘구암’에 눈독을 들이고,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지승현)이 '희수'에게 은밀히 접근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하고,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

더 이상 물러날 곳도 도망칠 곳도 없다.
누구든 망설이는 놈이 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 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보도스틸  1차 보도자료  2차 포스터  2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  보도자료  리뷰 포스터  제작기 영상 

지난자료

[NEWS.34] <뜨거운 피> 더 나쁜 놈만 살아남는다! 영화만큼 치열했던 제작기 영상 공개!

[NEWS.33] <뜨거운 피> 3/26(토), 3/27(일) 무대인사 확정! 정우-김갑수-최무성-지승현-이홍내-천명관 감독 참석!

[NEWS.32] <뜨거운 피>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 언론과 평단의 호평 담아낸 리뷰 포스터 공개!

[NEWS.31] <뜨거운 피> 개봉 4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뜨거운 흥행 예고!

[NEWS.30] <뜨거운 피> 정우와 김종국의 뜨거운 만남! [GYM종국] 유튜브 출연 화제!

1 2 3 4 5 6 7 
영화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