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6



캐릭터 그 자체로 완벽 변신!
영화의 완성도를 위한 배우들의 눈물 겨운 노력!
사투리부터 액션까지 리얼함을 더하다!

사실적인 캐릭터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뜨거운 피>에서 배우들이 보여준 열연과 연기 변신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제작: ㈜고래픽처스│제공: ㈜키다리스튜디오│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공동배급: ㈜키다리스튜디오│각본/감독: 천명관│출연: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정우의 충혈된 눈 #지승현 사투리 #이홍내 액션
완벽한 캐릭터 묘사 위한 배우들의 피 땀 눈물 화제!

  

영화 <뜨거운 피>는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이다. 사실적인 캐릭터 묘사로 몰입감을 더한 배우들의 열연에 대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로지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한 배우들의 노력 덕이다. 특히 정우, 지승현, 이홍내의 경우 눈물겨운 노력을 펼쳤다는 후문. 먼저, 같은 부산 사투리 연기임에도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정우는 그간 보여준 인간적인 매력에서 더 나아가 어딘가 찌든 모습, 충혈된 눈으로 풍파에 휩쓸린 캐릭터를 표현했다. 특히, 캐릭터가 자라온 환경이나 삶을 보여주기 위해 현장에서 감정을 끊임없이 곱씹으며 촬영 기간 내내 ‘희수’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며 ‘희수’ 그 자체가 되어있었다는 후문이다. 원작 소설에서 적은 분량이었던 ‘철진’ 역할이 대폭 늘어나며 캐릭터 연구에 많은 고민을 쏟은 지승현은 본래 경북 출신으로 부산 사투리에는 능숙하지 않았다. 그는 부산 사투리를 익히기 위해 대본이 악보처럼 보일 정도로 인토네이션과 강세를 가득 적어놓고 수없이 연습한 끝에 자연스럽게 부산 사투리를 구사할 수 있었다. 오디션을 통해 <뜨거운 피>에 합류한 ‘아미’ 역의 이홍내는 혈기왕성하고 에너지 넘치는 배역을 위해 잡기, 던지기 등 바디 태클 위주의 거친 액션을 선보여야 했다. 그는 촬영 수개월 전부터 액션스쿨에 나가 구토가 날 정도의 연습량을 감당해냈다. 이렇듯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을 쏟아낸 배우들의 열정은 <뜨거운 피>만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와 리얼함을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몰입감 높은 느와르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뜨거운 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차원이 다른 날 것 그대로의 영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쫄깃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밑바닥 건달들의 감정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다”
마이데일리 양유진 기자

“펄펄 끓는 독한 누아르의 탄생”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정우’라서 가능한 ‘뜨거운 피’”
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남자들의 속고 속이는 치열한 생존기”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날 것의 액션과 생존을 위한 건달들의 발버둥이 비린내 나게 펼쳐지는 영화”
iMBC연예 김경희 기자

“현실적인 누아르”
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멀티미디어

<뜨거운 피> 2차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목 : 뜨거운 피

제작 : ㈜고래픽처스

제공 : ㈜키다리스튜디오

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공동배급 : ㈜키다리스튜디오

각본 / 감독 : 천명관

원작 : 김언수 - 소설 「뜨거운 피」

출연 :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개봉 : 2022년 3월 23일

시놉시스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김갑수),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정우)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1993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새로운 구역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색중인 영도파 건달들은 
아무도 관심 갖지 않는 ‘구암’에 눈독을 들이고,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지승현)이 '희수'에게 은밀히 접근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하고,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

더 이상 물러날 곳도 도망칠 곳도 없다.
누구든 망설이는 놈이 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보도스틸  2차 포스터  2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  보도자료  리뷰 포스터  제작기 영상  뮤직비디오 

지난자료

[NEWS.45] <뜨거운 피> X 부산 갈매기 뮤직비디오 공개! 날 것의 느와르에 부산의 정취를 담다!

[NEWS.44] <뜨거운 피>, <범죄와의 전쟁><변호인><국제시장> 이어 부산을 리얼하게 담아내며 흥행 기대감 UP!

[NEWS.43] <뜨거운 피> 천명관 감독, 카카오 '음(mm)' GV, 라디오 [강원국의 지금 이사람], [표창원의 뉴스 하이킥] 출연 예고!

[NEWS.42] <뜨거운 피> 개봉 첫 주말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극장을 뜨겁게 달구다!

[NEWS.41] <뜨거운 피>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 극장가 유일한 느와르 영화의 저력 입증!

1 2 3 4 5 6 7 8 9 
영화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