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4


밀실 살인 사건에 숨겨진 제3의 인물
"연기의 달인" 최광일
깊은 연기 내공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다!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이 밀실 살인 사건의 판도를 뒤바꿀 숨겨진 카드 한영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또 다른 사건으로 민호의 목을 죄는 미스터리한 인물 한영석
윤종석 감독 "애타게 찾아 헤매던 영석이었다"
최광일,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 서스펜스를 배가시키다

 

<자백>이 ‘숨겨진 진실 예고편’으로 밀실 살인 사건에 감춰진 또 다른 사건을 암시하며 폭발적인 서스펜스를 예고한 가운데, 새롭게 등장한 제3의 인물인 한영석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영석은 양신애와 유민호가 밀실 살인 사건을 재구성하는 과정에서 새롭게 드러나는 인물이다. 밀실 살인 사건이 일어나기 두 달 전 유민호 앞에 한 남자, 한영석이 나타난다. 그는 자신에게 일어난 불행한 사건의 진상을 쫓던 중 유민호와의 접점을 찾고 그에게 진실을 요구하지만 아는 것이 없던 유민호는 냉정하게 그를 돌려보낸다. 그리고 유민호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몰린 지금 그가 다시 등장한다. 한영석의 정체, 두 달 전 벌어진 또 다른 사건의 진실, 이 모든 일과 유민호의 관계가 모두 밝혀져야 양신애는 그를 변호할 수 있다. 과연 얽히고설킨 사건들 사이에서 드러나게 될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예고편에 짧게 등장한 것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과 서스펜스를 자아내는 한영석은 드라마 [환혼], [어게인 마이 라이프], [홈타운], [경이로운 소문] 등 장르를 불문하고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하는 최광일을 통해 완성되었다. "읽으면 읽을수록 새로운 진실이 드러나는 전개 방식과 쉴 틈 없이 진행되는 대화에 빠져들었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최광일은 숨겨진 사건을 쫓으며 고군분투하는 한영석을 밀도 있게 그려냈다. 무엇보다 자신과 한영석이라는 인물 사이의 갭을 줄여나가는 데 중점을 두었다는 최광일의 열연이 이야기의 변곡점을 만들며 극한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종석 감독은 한영석의 캐스팅이 가장 어려웠지만 최광일과의 만남 직후 "이분이 그렇게 애타게 찾아 헤매던 영석"이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단언해 기대를 높였다. 소지섭과 김윤진도 "늘 한영석 그 자체가 되어 현장에 계신다. 범접할 수 없는 몰입도가 있다"(소지섭), "연기의 달인이다. 눈만 쳐다봐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느낌을 받았다. 다시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김윤진)라며 최광일의 독보적인 존재감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강렬한 캐릭터를 탄생시킨 최광일의 열연으로 압도적인 서스펜스를 완성한 <자백>은 오는 10월 26일 개봉한다.

<자백> 숨겨진 진실 예고편, 한영석 캐릭터 스틸이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숨겨진 진실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자백

■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러닝타임 : 105분

■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 개봉 : 2022년 10월 26일

시놉시스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호텔로 간 유민호는 누군가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다.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가 죽어있고, 안에서 잠긴 방 안에서는
그와 김세희를 제외한 그 누구의 흔적도 찾을 수 없다.
순식간에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민호,
결백을 주장하지만 모든 증거가 그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있다.
 
성공한 사업가에서 살인 용의자로 낙인찍히고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몰린 유민호는
자신을 구해줄 유일한 사람, 변호사 양신애를 찾는다.

유죄도 무죄로 탈바꿈시키는 변호사 양신애는
이번에도 이기는 싸움을 위해 유민호가 호텔로 걸어 들어가던 첫 순간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한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사건의 조각들이 하나씩 맞춰지기 시작하는데...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스틸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스페셜 티저 예고편  1차 보도스틸  유민호 캐릭터 스틸  양신애 캐릭터 스틸  김세희 캐릭터 스틸  1차 보도자료  메인 예고편  숨겨진 진실 예고편  한영석 캐릭터 스틸 

지난자료

[NEWS.13] <자백>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예측불허 전개 담은 '숨겨진 진실' 예고편 공개!

[NEWS.12] <자백> '작은 부분도 놓치지 말고 끝까지 의심할 것' 각본, 연출, 연기의 완벽한 조화 <자백>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NEWS.11] <자백> 밀실 사건의 또 다른 진실이 밝혀진다! 압도적 몰입감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NEWS.10] <자백> '사고 치겠구나. 정말 빛이 난다' 나나, 사건의 키를 쥔 김세희로 인생 캐릭터 경신 예고!

[NEWS.09] <자백> 명불허전 스릴러 퀸 김윤진의 귀환!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 캐릭터 스틸 공개!

1 2 3 
<자백>에 대한 문의는 딜라이트(02-517-3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