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06

세자가 죽었다! 
유일한 목격자는 맹인 침술사
팽팽한 긴장감을 담은 2차 포스터 공개!

새로운 스타일의 스릴러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올빼미>가 유해진과 류준열의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담담 | 감독: 안태진 | 출연: 유해진, 류준열,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외]


차별화된 스타일의 독보적인 서스펜스 스릴러 <올빼미>
배우들의 눈빛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2차 포스터 공개!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영화 <올빼미>가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왕 ‘인조’와 맹인 침술사 ‘경수’의 모습을 담은 2차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낮에는 보지 못하지만 밤에는 희미하게 볼 수 있는 ‘주맹증’을 앓고 있는 '경수'와 그의 한쪽 눈을 가리고 있는 '인조'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의 긴장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더해진 ‘세자가 죽었다! 유일한 목격자는 맹인 침술사’라는 카피는 세자의 죽음 이후 펼쳐질 예측 불가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영화 <올빼미>는 인조실록에 ‘마치 약물에 중독되어 죽은 사람 같았다’로 기록된 소현세자의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에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완성한 서스펜스 스릴러다. 특히 유해진, 류준열,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을 더하는 베테랑 배우들과 충무로가 주목하는 젊은 배우들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왕의 남자> 조감독 출신 안태진 감독이 기존 사극의 통념을 깨고 현대적이면서도 새로운 스릴러 장르에 도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극한의 긴장감을 예고하는 2차 포스터를 공개한 <올빼미>는 오는 11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올빼미> 2차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올빼미

■ 제공/배급 : NEW

■ 제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담담

■ 감독 : 안태진

■ 출연 : 유해진, 류준열,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 외

■ 개봉 : 2022년 11월 23일 예정

시놉시스

그날 밤, 세자가 죽었다.

맹인이지만 뛰어난 침술 실력을 지닌 ‘경수’는 
어의 ‘이형익’에게 그 재주를 인정받아 궁으로 들어간다.
그 무렵, 청에 인질로 끌려갔던 ‘소현세자’가 8년 만에 귀국하고,
‘인조’는 아들을 향한 반가움도 잠시 정체 모를 불안감에 휩싸인다.

그러던 어느 밤, 어둠 속에서는 희미하게 볼 수 있는 ‘경수’가
‘소현세자’의 죽음을 목격하게 되고
진실을 알리려는 찰나 더 큰 비밀과 음모가 드러나며
목숨마저 위태로운 상황에 빠진다.

아들의 죽음 후 ‘인조’의 불안감은 광기로 변하여 폭주하기 시작하고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경수’로 인해 관련된 인물들의 민낯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2차 포스터  보도자료 

지난자료

[NEWS.08] <올빼미> 완벽한 캐릭터 소화를 위한 배우들의 치열한 노력 공개!

[NEWS.07] <올빼미> 숨 막히는 긴장감 선사하는 런칭 예고편 전격 공개!

[NEWS.05] <올빼미> 충무로 베테랑 & 블루칩 배우 모두 모였다! 신구 조화 이룬 완벽한 캐스팅으로 연기 시너지 예고!

[NEWS.04] <올빼미> 류준열의 한계 없는 연기 도전! 이번엔 '맹인 침술사'로 돌아온다!

[NEWS.03] <올빼미> 유해진 인생 첫 왕 역할로 새로운 변신! 인상적인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 예고!

1 2 
영화 <올빼미>에 대한 문의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