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수) 개봉한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에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롯데시네마 / CGV / 메가박스]
<자백>이 10월 26일(수) 개봉과 동시에 주요 극장 사이트에서 실관람객의 극찬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자백>은 개봉 하루만에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1, CGV 골든에그지수 94%,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8.6을 기록하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개봉일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스토리, 연기력, 긴장감, 추리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고 시간이 순삭"(CGV 전감***), "진짜 올해 본 심리물 영화 중에 단연 으뜸이구요. 끝까지 마음을 졸이게 하는 스토리 라인 한 마디로 대박이었습니다"(롯데시네마 손*준), "이 영화를 보면서 잠드신 분은 24시간 밤샘 근무를 하신 것이 틀림없습니다"(롯데시네마 유*현), "지루할 틈 없이 만들어서 관객을 사로잡아 엔딩까지 끌고가는 영화"(CGV n2***), "반전이 있는 최고의 스릴러. 집중하게 된다!"(CGV Blac***), "느슨해진 영화계에 긴장감을 주는 작품"(CGV apr***), "스토리가 신선하고 전개도 빠르고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네요"(메가박스 qnsghd25**), "전체적으로 연기력도 좋고 몰입감도 좋네요"(CGV 하***), "최고의 몰입감! 빠른 전개 덕에 정말 쫄깃하게 봤어요"(메가박스 ldh9707***), "다들 연기도 좋고 사전 전개도 빨라서 지루하지 않았고 몰입도도 좋았습니다"(메가박스 김*경)라며 순식간에 밀실 살인 사건의 한복판으로 들어가는 과감하고 빠른 전개와 숨 쉴 틈조차 없는 짜릿한 몰입감에 주목하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역대급 몰입감으로 모두의 시간을 순삭할 <자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