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올타임 레전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한 1주차 특전 ‘일러스트 카드’를 공개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일러스트 카드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타이포에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이 직접 그린 북산고 농구부 5인방과 안경 선배까지 귀여운 2D 캐릭터가 숨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뒷면에는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이 관객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QR 인식을 통해 AR 기능으로 플레이 되는 시크릿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1주차 특전 ‘일러스트 카드’는 개봉일부터 전국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개봉일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4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
<아바타: 물의 길><스즈메의 문단속> 기록 꺾고 흥행 질주!
한편,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일본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며(출처: 흥행통신) 3주 연속 1위였던 <스즈메의 문단속> 기록을 꺾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물의 길>보다 높은 순위로 흥행 질주를 이어나가고 있어 한국 흥행에도 기대가 높아질 전망이다.
1주차 관객 특전 ‘일러스트 카드’를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설렘을 자극하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2023년 1월 4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