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47



정우&김갑수, 정우&이홍내
실제를 방불케하는 뜨거운 부정을 담다!
유사 부자 케미 스틸 공개!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과 몰입감 높은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뜨거운 피>가 정우, 김갑수, 이홍내의 모습을 담은 유사 부자 케미 스틸을 공개한다.
[제작: ㈜고래픽처스│제공: ㈜키다리스튜디오│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공동배급: ㈜키다리스튜디오│각본/감독: 천명관│출연: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희수’의 갈등과 분노를 더욱 뜨겁게 달구는 두 남자!
연기 시너지 빛나는 유사 부자 케미 스틸 공개!

 

 

영화 <뜨거운 피>는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이다. 공개된 스틸은 만리장 호텔 사장으로 ‘구암’을 손에 쥐고 있는 ‘손영감’과 호텔의 지배인이자 ‘구암’의 모든 일을 직접 해결하는 ‘희수’, 그리고 ‘희수’가 태어나 처음으로 지키고 싶었던 인물인 새끼 건달 ‘아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손영감’과 ‘희수’의 스틸은 ‘손영감’ 밑에서 오랜 시간 일하며 각별한 마음을 갖고 있던 ‘희수’의 감정이 변하는 과정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속내를 알 수 없는 ‘손영감’과 사면초가에 놓이며 아무도 믿을 수 없는 ‘희수’가 갈등하는 신은 영화를 보는 내내 묵직한 긴장감을 전하며 김갑수와 정우의 빛나는 연기력을 다시금 확인시켜줄 것이다. 이어 ‘희수’와 ‘아미’의 스틸은 밝은 미소와 걱정스러운 눈빛에서 부성애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희수’를 아버지처럼 존경하고 따르는 ‘아미’는 혈기왕성하고 에너지 넘치는 동시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불안함을 전하는 인물. ‘희수’의 조언대로 ‘아미’는 새로운 사업에 뛰어들지만 곧 큰 위기에 처하고 ‘희수’의 분노는 더욱 극에 달하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실제 부자 사이를 방불케하는 시너지를 발산하며 가슴 뜨거운 여운을 전하는 <뜨거운 피>는 관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느와르를 선사할 것이다.

개봉 이후 연일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영화 <뜨거운 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차원이 다른 날 것 그대로의 영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쫄깃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 장르적인 재미까지 갖춘 웰메이드 느와르”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밑바닥 건달들의 감정과 갈등을 사실적으로 담아내다”
마이데일리 양유진 기자

“펄펄 끓는 독한 누아르의 탄생”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정우’라서 가능한 ‘뜨거운 피’”
시사위크 이영실 기자

“남자들의 속고 속이는 치열한 생존기”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날 것의 액션과 생존을 위한 건달들의 발버둥이 비린내 나게 펼쳐지는 영화”
iMBC연예 김경희 기자

“현실적인 누아르”
오마이뉴스 이선필 기자



멀티미디어

<뜨거운 피> 2차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제목 : 뜨거운 피

제작 : ㈜고래픽처스

제공 : ㈜키다리스튜디오

배급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공동배급 : ㈜키다리스튜디오

각본 / 감독 : 천명관

원작 : 김언수 - 소설 「뜨거운 피」

출연 :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외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0분

개봉 : 2022년 3월 23일

시놉시스

부산 변두리 작은 포구 '구암'의 절대적인 주인 '손영감’(김갑수),
그의 밑에서 수년간 수족으로 일해온 '희수'(정우)는 
무엇 하나 이뤄낸 것 없이, 큰돈 한번 만져보지 못한 채 반복되는 건달 짓이 지긋지긋하다.

1993년, 범죄와의 전쟁 이후 새로운 구역을 집어삼키기 위해 물색중인 영도파 건달들은 
아무도 관심 갖지 않는 ‘구암’에 눈독을 들이고,  
영도파 에이스이자 ‘희수’의 오랜 친구 '철진'(지승현)이 '희수'에게 은밀히 접근한다.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희수’는 갈등하고, 
조용하던 ‘구암’을 차지하려는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이 시작되는데...

더 이상 물러날 곳도 도망칠 곳도 없다.
누구든 망설이는 놈이 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1차 포스터  1차 예고편  보도스틸  2차 포스터  2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예고편  보도자료  리뷰 포스터  제작기 영상  뮤직비디오 

지난자료

[NEWS.46] <뜨거운 피> 사투리부터 액션까지! 최고의 완성도를 위한 배우들의 노력 화제!

[NEWS.45] <뜨거운 피> X 부산 갈매기 뮤직비디오 공개! 날 것의 느와르에 부산의 정취를 담다!

[NEWS.44] <뜨거운 피>, <범죄와의 전쟁><변호인><국제시장> 이어 부산을 리얼하게 담아내며 흥행 기대감 UP!

[NEWS.43] <뜨거운 피> 천명관 감독, 카카오 '음(mm)' GV, 라디오 [강원국의 지금 이사람], [표창원의 뉴스 하이킥] 출연 예고!

[NEWS.42] <뜨거운 피> 개봉 첫 주말 무대인사 성황리 개최! 극장을 뜨겁게 달구다!

1 2 3 4 5 6 7 8 9 10 
영화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영화인(02-515-6242)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