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12월 28일(수), 바로 오늘 저녁 8시 네이버 X CGV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특집 방송으로 <더 퍼스트 슬램덩크> 2D 전용 관람권 1+1 티켓을 파격적인 금액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1+1 관람권을 대폭 할인된 14,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초고속 매진이 예상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전용 관람권뿐만 아니라 콤보와 스낵류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아바타: 물의 길><스즈메의 문단속> 기록 꺾고
4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 달성하며 흥행 질주!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일본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며(출처: 흥행통신) 3주 연속 1위였던 <스즈메의 문단속> 기록을 꺾었다. 흥행 수입 50억 엔(한화 276억 원)을 돌파하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물의 길>보다 높은 순위로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어 국내 개봉 이후 흥행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예비 관객들을 찾으며 풍성한 연말을 선물하고 있는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2023년 1월 4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