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6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말고 끝까지 의심할 것"
의심과 경계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 & 캐릭터 진술 영상 공개!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자백>이 배우들의 강렬한 에너지가 솟아나는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진술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치열하게 연기 대결을 하는 구조였다"
베테랑 배우들의 연기 각축장 <자백>
밀실 살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둘러싼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예고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속을 알 수 없는 네 캐릭터의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서스펜스를 고조시킨다. 김윤진은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말고 끝까지 네 배우들을 의심해야 한다"며 밀실 살인 사건을 둘러싼 네 캐릭터가 가진 비밀에 대해 더욱 궁금하게 한다. "나는 죽이지 않았어요"라며 결백을 호소하는 유민호(소지섭)와 "무죄를 만드는 건 거짓말 앞에서는 불가능해요"라며 반박하는 양신애 변호사(김윤진), 유일한 용의자를 무죄로 만들기 위해 사건의 조각을 다시 맞추기 시작한 두 사람의 팽팽한 대립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밀실 살인 사건의 피해자이자 사건의 결정적인 키를 쥔 김세희(나나)는 "아무도 본 사람 없어. 잘 생각해 봐"라며 숨겨진 또 다른 사건을 암시하는 것은 물론 그녀와 유민호가 공유한 비밀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또 다른 사건을 쫓는 한영석(최광일)은 "숨기는 자가 범인이에요"라며 그가 찾는 진실과 유민호와의 관계에 대한 의심을 가중시킨다. 한영석과 또 다른 사건의 존재가 밀실 살인 사건의 판도를 어떻게 뒤바꿀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진술 영상은 베테랑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부터 사전 동선 리허설까지 치밀한 서사를 완성하기 위한 모두의 노력이 담겨있다. "치열하게 연기 대결을 하는 구조였다"는 소지섭의 말처럼 대화만으로도 긴장감을 자아내는 <자백>은 베테랑 배우들을 위한 연기 각축장이었다. 처음으로 스릴러 장르에 도전한 소지섭은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되며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유민호의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며 양면적인 캐릭터로 완성했다. 전문적인 용어와 말투를 체득하며 양신애 변호사 그 자체가 된 김윤진은 대본 리딩 때부터 방대한 분량의 대사를 전부 암기하며 동료 배우들을 긴장하게 했다. 나나는 유민호와 양신애의 대화에 따라 달라지는 상황과 감정을 연기하며 진폭이 큰 캐릭터를 그려냈고, 미스터리의 한 축을 담당하는 최광일은 범접할 수 없는 에너지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윤종석 감독은 "배우들이 이끌어나가는 영화인 것 같다. 짜릿짜릿한 적이 많았다"라며 감독과 스태프마저 긴장하고 몰두하게 만들었던 배우들의 열연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눈 뗄 수 없는 긴장과 몰입을 선사할 <자백>은 오는 10월 26일 공개한다.

<자백>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진술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캐릭터 진술 영상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자백

■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러닝타임 : 105분

■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 개봉 : 2022년 10월 26일

시놉시스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한 유민호(소지섭).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나나)는 죽어있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하루아침에 성공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의 변호사 양신애(김윤진)를 찾는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양신애는 완벽한 진술을 위해 처음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하고, 
사건의 조각들이 맞춰지며 유민호가 감추고 있던 또 다른 사건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스틸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스페셜 티저 예고편  1차 보도스틸  유민호 캐릭터 스틸  양신애 캐릭터 스틸  김세희 캐릭터 스틸  1차 보도자료  메인 예고편  숨겨진 진실 예고편  한영석 캐릭터 스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진술 영상 

지난자료

[NEWS.15] <자백>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의 비결은 바로 이것! 압도적인 몰입감 완성한 프로덕션 비하인드 공개!

[NEWS.14] <자백> '연기의 달인' 최광일, 숨겨진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한 인물 한영석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다!

[NEWS.13] <자백>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예측불허 전개 담은 '숨겨진 진실' 예고편 공개!

[NEWS.12] <자백> '작은 부분도 놓치지 말고 끝까지 의심할 것' 각본, 연출, 연기의 완벽한 조화 <자백>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NEWS.11] <자백> 밀실 사건의 또 다른 진실이 밝혀진다! 압도적 몰입감의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 2 3 
<자백>에 대한 문의는 딜라이트(02-517-3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