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7


사건 속 또 다른 진실, 증폭되는 서스펜스
베일이 벗겨질수록 더 궁금해지는 <자백>
2차 보도스틸 &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 공개!

10월 26일 개봉을 앞두고 나날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자백>이 2차 보도스틸과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그는 살인자인가, 피해자인가
사건의 조각이 맞춰질수록 더욱 증폭되는 서스펜스
<자백> 2차 보도스틸 공개!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차 보도스틸은 지금껏 드러나지 않았던 <자백>의 또 다른 조각들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탄탄대로의 삶을 살아가던 유망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가 된 유민호(소지섭), 누군가 자신을 살인자로 만들었다고 주장하며 혼란스러워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 그의 모습은 관객들을 미궁에 빠뜨린다. 낯선 집에서 불안한 눈빛을 드러낸 피해자 김세희(나나)와 갑자기 등장한 낯선 남자 한영석(최광일), 그리고 그와 대면하고 있는 유민호의 모습은 밀실 살인 사건에 가려진 또 다른 사건을 예고하며 이들이 감추고 있는 진실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유민호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김윤진)는 그의 진술에서 허점을 파고들며 강하게 압박한다. 유민호, 그는 살인자인가 아니면 억울하게 누명을 쓴 피해자인가. 냉철한 직관과 논리적인 판단력을 가진 양신애의 존재감이 돋보이는 가운데 그녀가 사건 속에 숨겨진 또 다른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고, 유민호의 무죄를 입증해낼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소지섭 VS 김윤진, 영화만큼이나 팽팽한 퀴즈 대결
박스 속에 숨겨진 영화 소품을 맞춰라
What's in <자백> 박스 영상 공개!

  

함께 공개된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은 소지섭, 김윤진의 불꽃 튀는 퀴즈 대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상대방의 박스 안에 담긴 <자백>의 소품들을 오직 ‘예’, ‘아니오’ 대답으로만 맞춰야 하는 퀴즈로, 영화만큼이나 팽팽한 심리전, 이와 상반되는 훈훈한 케미, 강력한 힌트까지 담아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첫 번째 소품은 양신애 변호사의 서류 봉투로 그녀의 철두철미한 면모를 상징하는 것은 물론 유민호에게 도움이 되는 물건이자 밀실 살인 사건에 관련된 많은 자료들이 들어있다. 두 번째 소품은 유민호의 자동차로 소지섭이 “사고로 인해서 벌어지는 상황들이 있다. 반전의 반전이 연속이니까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소개해 예측 불가한 반전을 추측하게 한다. 세 번째 소품은 유민호의 모든 진실을 듣기 위한 양신애 변호사의 녹음기다. 김윤진은 “재미있는 대화가 관객분들을 우리 영화 속으로 끌어당길 것”이라고 덧붙여 두 주인공의 첨예한 대립을 완성시킨 두 배우의 강렬한 연기 열전을 기대하게 만든다. 네 번째 소품은 <자백>의 시작을 알리는 공간이자 유민호와 양신애의 주무대가 되는 산장이다. 영화 속 흰 눈으로 뒤덮인 산장에 대해 두 배우가 “너무 예쁘고 아름답게 나왔다”며 입을 모아 극찬해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의 탄생을 입증했다. 

베일이 벗겨질수록 더욱 궁금해지고, 서스펜스가 증폭되는 <자백>은 오는 10월 26일 개봉한다.

<자백> 2차 보도스틸,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매체 담당자님은 DB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멀티미디어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자백

■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러닝타임 : 105분

■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 개봉 : 2022년 10월 26일

시놉시스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한 유민호(소지섭).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나나)는 죽어있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하루아침에 성공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의 변호사 양신애(김윤진)를 찾는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양신애는 완벽한 진술을 위해 처음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하고, 
사건의 조각들이 맞춰지며 유민호가 감추고 있던 또 다른 사건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스틸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스페셜 티저 예고편  1차 보도스틸  유민호 캐릭터 스틸  양신애 캐릭터 스틸  김세희 캐릭터 스틸  1차 보도자료  메인 예고편  숨겨진 진실 예고편  한영석 캐릭터 스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진술 영상  2차 보도스틸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 

지난자료

[NEWS.16] <자백> 캐릭터 포스터&캐릭터 진술 영상 공개! '치열하게 연기 대결 하는 구조였다' 불꽃튀는 연기 시너지 예고

[NEWS.15] <자백>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의 비결은 바로 이것! 압도적인 몰입감 완성한 프로덕션 비하인드 공개!

[NEWS.14] <자백> '연기의 달인' 최광일, 숨겨진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한 인물 한영석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다!

[NEWS.13] <자백>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예측불허 전개 담은 '숨겨진 진실' 예고편 공개!

[NEWS.12] <자백> '작은 부분도 놓치지 말고 끝까지 의심할 것' 각본, 연출, 연기의 완벽한 조화 <자백> 제작보고회 성황리 개최

1 2 3 4 
<자백>에 대한 문의는 딜라이트(02-517-3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