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18


"교묘하고 매력적인, 완벽에 가까운 영화"
<자백> 반전 스릴러 흥행 열풍 잇는다!
마지막까지 의심을 놓을 수 없는 쫀쫀한 긴장감 예고

베일이 벗겨질수록 더 큰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화 <자백>이 [빅마우스], [작은 아씨들]에 이어 반전 스릴러 작품의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빅마우스] - [작은 아씨들] - <자백> 평행이론 눈길!
#치밀한 서사 #예측불허 전개 #폭발적 열연
추리력 풀가동하는 웰메이드 스릴러 열풍으로 기대 UP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윤종석 감독이 수년에 걸쳐 세밀하게 직조한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진실을 둘러싼 치밀한 스토리와 고도의 심리전, 서스펜스의 밀도를 높인 열연으로 해외 영화제에서 먼저 주목받았다. 김윤진이 “고도의 방탈출 게임 같은 영화”라고 표현한 것처럼 밀실 살인 사건으로 시작해 서서히 드러나는 또 다른 사건의 조각들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무죄를 입증할 완벽한 진술을 위해 양보 없는 심리전을 펼치는 유민호와 양신애 변호사의 대립과 두 사람의 대화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황을 연기한 배우들의 디테일한 열연이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혼란을 자아내며 관객들의 추리력을 풀가동시킬 예정이다. 캐나다 판타지아 국제영화제를 통해 먼저 영화를 본 해외 온라인 매체들도 “여러 번의 반전에도 불구하고 역동적인 리듬을 유지하는 놀라운 영화”(La estatuilla), “당신의 긴장을 놓아주지 않을 뛰어난 스릴러” (Festicine Cartagena), “교묘하고 매력적인, 완벽에 가까운 영화”(The Scariest Things) 등 만점에 가까운 평점과 함께 호평 세례를 전해 마지막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쫀쫀한 서스펜스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이미지 제공: [빅마우스](MBC), [작은 아씨들](tvN)]

<자백>의 흥행 예감은 반전 스릴러 작품들의 잇따른 흥행 성공으로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먼저 드라마 [빅마우스]가 ‘빅마우스의 정체’를 둘러싼 추리 게임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빅마우스]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탄탄한 구성과 반전을 거듭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방영 초반부터 뜨거운 입소문을 모았다. 특히 의심스러운 캐릭터들의 향연이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자극하며 게임을 즐기듯 ‘빅마우스 찾기’에 몰두하게 했다.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부유하고 유력한 가문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은 아씨들] 역시 매회 새로운 반전과 사건, 인물들의 등장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자아내고 있다. 미스터리의 포문을 연 진화영의 죽음을 시작으로 푸른 난초와 정란회를 둘러싼 미스터리가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풀가동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고도의 심리전과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불허한 전개,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빅마우스], [작은 아씨들]의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영화 <자백>은 오는 10월 26일 개봉한다.

멀티미디어

숨겨진 진실 예고편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스터

보도스틸

영화정보

■ 제목 : 자백

■ 제공/배급 :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 윤종석

■ 출연 :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 장르 : 서스펜스 스릴러

■ 러닝타임 : 105분

■ 관람등급 : 15세 관람가

■ 개봉 : 2022년 10월 26일

시놉시스

제대로 함정에 빠졌다!
 
불륜 사실을 폭로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향한 호텔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한 유민호(소지섭).
정신을 차려보니 함께 있던 김세희(나나)는 죽어있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하루아침에 성공한 사업가에서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유민호는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승률 100%의 변호사 양신애(김윤진)를 찾는다.

눈 내리는 깊은 산속의 별장에서 마주한 두 사람,
양신애는 완벽한 진술을 위해 처음부터 사건을 재구성해야 한다고 말하고, 
사건의 조각들이 맞춰지며 유민호가 감추고 있던 또 다른 사건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는데…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다운로드

글자료  사진자료  런칭 스틸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메인 포스터  스페셜 티저 예고편  1차 보도스틸  유민호 캐릭터 스틸  양신애 캐릭터 스틸  김세희 캐릭터 스틸  1차 보도자료  메인 예고편  숨겨진 진실 예고편  한영석 캐릭터 스틸  캐릭터 포스터  캐릭터 진술 영상  2차 보도스틸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 

지난자료

[NEWS.17] <자백> 베일이 벗겨질수록 더 궁금해진다! 2차 보도스틸 & 왓츠 인 자백 박스 영상 공개!

[NEWS.16] <자백> 캐릭터 포스터&캐릭터 진술 영상 공개! '치열하게 연기 대결 하는 구조였다' 불꽃튀는 연기 시너지 예고

[NEWS.15] <자백>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의 비결은 바로 이것! 압도적인 몰입감 완성한 프로덕션 비하인드 공개!

[NEWS.14] <자백> '연기의 달인' 최광일, 숨겨진 진실을 쫓는 미스터리한 인물 한영석으로 긴장감을 끌어올리다!

[NEWS.13] <자백>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예측불허 전개 담은 '숨겨진 진실' 예고편 공개!

1 2 3 4 
<자백>에 대한 문의는 딜라이트(02-517-355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케팅 및 메일링 발송 관련 문의는 지니스커뮤니케이션(02-546-7446)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